커뮤니티

4회차

우리동네 4회차

우리동네 4회차

[공연정보]

팀 퍼니스트
체어, 테이블, 체어. (Chair, Table, Chair.)
서커스 음악극

서커스 밴드가 들려주는 사람들의 이야기

'체어, 테이블, 체어.'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만나고 헤어지는 일련의 과정과 감정을 재즈 연주와 마임, 서커스로 표현했습니다. 유쾌한 서커스밴드 팀 퍼니스트는 우리 삶의 희노애락과 일상의 소중함을 연주합니다.

마트(MArt)
마트쇼(MArt Show)
넌버벌 퍼포먼스

겉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다

'마트쇼'는 무서운 외모와 다르게 장난끼와 사랑이 넘치는 어느 한 광대의 이야기입니다. 마술과 마임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로, 겉모습에 가려진 아름다운 내면과 진심으로 관객 여러분들께 다가갑니다.

백승환
인어인간
오브제 마임

환경에 관한 어느 청소부의 이야기

'인어인간'은 마임, 인형, 가면극 등 다양한 오브제의 움직임을 활용해, 환경에 관련된 이야기를 누구든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공연입니다. 해양쓰레기로 인해 오염된 바다와 생물들, 그리고 오염된 바다와 함께 살아갈 우리들의 이야기를 생각해볼까요?

반도네온 김국주
아르헨티나의 온도
크로스오버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음악에 빠지다.

'아르헨티나의 온도'는 음악을 하며 느낀 감정을 바탕으로 만든 자작곡과 평소에 접하기 쉽지 않은 아르헨티나 탱고 마에스트로 음악 공연입니다. 지친 일상 속 정열적인 음악을 통해 모두에게 힐링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댄스컴퍼니 Sun&Friends
페스티벌
현대무용

축제의 물랑루즈

'페스티벌'은 극장에서만 보았던 현대무용을 야외공연의 특성에 맞춰 새롭게 구성한 작품입니다. 축제분위기에 맞게 화려하고 매혹적인 물랑루즈의 무대를 떠올릴 수 있는 옴니버스형식의 현대무용입니다.

광주퀸즈우쿨렐레앙상블
Mother Nature(자연의 법칙에 따르다)
우쿨렐레

하와이로 떠나는 자연의 여행

'Mother Nature(자연의 법칙에 따르다)'은 하와이의 민속악기인 우쿨렐레 중심으로 하모니카, 카혼, 플롯 등의 하모니를 보여주는 앙상블 공연입니다.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바다를 떠올릴 수 있는 곡들로 구성하여 여름날의 힐링을 선물합니다.

샤오씽씽어린이합창단
아침을 불러오는 샛별들의 하모니
어린이합창

꿈과 희망을 담은 샛별들의 하모니

'아침을 불러오는 샛별들의 하모니'는 광주광역시 5개 구 초등학생들의 맑은 목소리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볼 수 있는 중국어합창공연입니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노래와 악기연주로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선사합니다.